효과적인 직원 경청

연례 직원 참여 설문조사를 실행하거나 새로운 경청 방법을 탐색하거나 또는 지속적인 경청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이해하려는 경우에도 Mercer는 귀하를 안내하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전 과제

  • 우리는 유연근무를 수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 미래를 위해 재교육하는 데 필요한 투자와 목표가 불확실하다
  • 현재 직원의 복지와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에 대한 집중이 제한적이다
  • 디지털 협업이 최적화되어 있지 않다

직원 경청 기술 부족으로 인해 균열이 발생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61%

의 직원이 회사가 급여/승진 결정에서 형평성을 보장한다고 말합니다.

34%

의 직원이 향후 3년 내에 AI와 자동화가 인력을 대체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63%

의 근로자가 현재 번아웃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63%

의 직원이 의사 결정을 내릴 때 조직이 공감과 경제성의 균형을 맞추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Mercer가 직원 경청을 지원하는 방법

당사의 적극적인 경청 플랫폼은 직원들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성과를 개선하며 변화를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의 서비스와 프로그램은 풍부한 콘텐츠 및 벤치마킹 데이터, 실시간 보고 및 분석, 지침을 포함한 실행 계획과 함께 직원과의 소통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반응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당사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실시간 결과
    실시간 설문 조사 결과를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설문조사 전반의 추세 분석
    중앙 집중식 데이터는 설문조사 관리 및 유형 전반에 걸쳐 중요한 인력 문제를 탐색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핫 스팟 및 하이라이트
    지능형 보고는 조직 전반에 걸쳐 중요한 동향, 행동 항목 및 영역을 분석하고 우선순위를 정하여 강점과 기회를 강조합니다.
  • 답변
    설문조사 결과에 대한 필터링, 정렬, 세그먼트화 및 심층 분석 등을 통해 근본 원인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모든 방식으로 데이터를 쿼리합니다.

직원 경청에 대한 당사의 접근 방식

당사는 전략 설계에서 통찰력에 이르기까지 귀사와 협력합니다. 당사가 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계와 개발

당사는 귀사의 현재 및 미래 비즈니스 우선순위, 직원의 요구 사항 및 동향을 충족하기 위한 직원 경청 전략을 개발합니다.

활용과 경청

당사는 중요한 주제를 조사하고 인력 내 경험 격차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맞춤형 직원 연구 프로그램을 설계합니다.

구성과 구현

당사는 직원 경험 경청 환경의 다양한 요소를 통합하는 프로그램을 구현합니다.

연결과 변화

당사는 내부, 외부 및 경험 데이터 소스에서 심층 분석을 수행하여 모든 것을 중앙 직원 경험 센서 시스템에 통합함으로써 변화를 설계합니다.

맞춤형 경청 솔루션으로 직원 통찰력 확보

연례 직원 참여 설문조사를 넘어 Mercer의 맞춤형 솔루션으로 직원 경청을 강화하십시오.
  • 디지털 포커스 그룹
    확장 가능하고 개방적이며 상호적인 대화를 통해 다양한 주제에 대한 직원 통찰력 크라우드소싱
  • 직원 설문조사
    기업 직원 참여 프로그램부터 표적 펄스 설문조사에 이르기까지, 당사의 솔루션은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지속적인 경청
    “중요한 순간”에 대한 특별 설문조사, 연간 인구 조사, 반복되는 펄스 및 경청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 경험에 다가가십시오. 이 모든 것은 완전히 관리되는 셀프 서비스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선호도 조사
    직원의 선호도, 우선순위 및 기대치와 같이 직원이 가치 있게 여기는 것을 이해하여 직원 가치 제안을 다듬고 개인화합니다.
  • 360도 피드백
    심층 전문 지식으로 가능하게 된 효율적인 이용을 손쉽게 경험하십시오. 실행 가능한 통찰력은 개인 및 그룹 개발을 위한 길을 밝혀줍니다.

조직에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문조사 플랫폼을 설계합니다.

다양한 경청 소스 모두를 통합하여 균형 잡힌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인포그래픽 직원 경청 4 방향 그리드
긴급 문제 측정 심층 탐색 확장 가능한 통찰력 확립된 개념 측정
이는 우리에게 새로운 문제이며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문제의 성질과 사람들이 경험한 방식에 대한 보다 상세한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문제가 어떤 모습인지, 어떻게 나타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다 텍스트 중심적인 분석 또는 심층 분석입니다. 측정 중인 문제의 확산 정도와 발생 시기 및 장소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설문조사입니다. 이는 우리가 모니터링하고 개선해야 할 문제입니다. 당사는 확립된 분류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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