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force and careers

Employee communication

인사/조직 자문서비스
직원 커뮤니케이션

머서는 전세계 21,000명의 다양한 배경과 커리어 경험을 가진 HR 전문 컨설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머서의 컨설턴트들은 직원의 입장에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짜고 실행합니다. 예를 들어 Belong® 포탈이나 CareerView app™ 앱을 통해 직원들은 자신의 커리어 관련 정보를 엑세스합니다.

변화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해 드립니다.

기업은 크고 작은 변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머서는 어떠한 상황이든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기업이 Workday나 SAP와 같은 인적자원정보시스템(HRIS)를 전환하거나, 인력이나 조직을 변화시키거나, 인수합병을 진행할 때도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중요합니다.

M&A 시 서면상으로는 계획이 완벽해 보일 수 있으나 다른 조직 문화를 통합하면서 많은 어려움에 봉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많은 deal이 실패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조직 통합 시 효과적인 직원 커뮤니케이션은 성공적인 합병의 주요 요소이지만 자주 간과되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직원들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채널은 매우 다양해졌습니다. 이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이 많아졌지만 한편으로는 잘못된 메시지가 전파될 리스크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서는 직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어떻게 이해하고 받아들이고 있는지 알려드리며, 커뮤니케이션이 조직 몰입도를 얼마나 향상 시킬 수 있는지 보여드립니다.

머서의 직원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 기업의 큰 변화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 직원들을 동기부여 해주는 EVP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 직원 커뮤니케이션 시점 및 메시지 전략
  •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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